프라임에셋 서울 강서사업단, 강동사업단 영업가족 모십니다 !!

2019. 7. 29. 09:11보험법인 프라임에셋

 

 

 

프라임에셋 서울 강서사업단, 강동사업단 영업가족 모십니다 !!


 

 

 

 

프라임에셋은 전국 14개의 사업단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에는 강서사업단과 강동사업단 2군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강서사업단은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4가 93-1 동양타워 10층에 위치하고 있는 대규모 사업단은

좌석의 수는 약 200석이 넘으며, 각 원전산은 물론 대규모 회의실까지 갖춘 최고의 공간 입니다.

워낙 프라임에셋 입사문의가 많다 보니 이제는 사업단에 자리가 그닥 많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특히 서울은 더 많은 입사문의가 있으니 두말하면 잔소리라 할 수 있겠죠.

강서사업단이 1개층을 쓰는 반면

프라임에셋 본사가 시작된 강동사업단은 3개층을 쓰는 가장 큰 규모의 사업단 입니다.

본부장간담회 등 모든 회사일정이 강동사업단에서 이뤄지는 점은 프라임에셋의 중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서울 광진구 광장동 344번지 인성빌딩 3~5층이 프라임에셋이며, 총 좌석수는 약 600석에 가까운 큰 사업단 입니다.

 

 

 

 

사업단의 장점을 설명을 드린다면 첫번째가 교육시스템일 겁니다.

서울 사업단의 경우 육성과장이 근무를 함으로써 매달, 매일 실시간은 상품교육 및 인성교육, 마인드 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입들 부터 경력자까지 눈높이에 맞는 교육시스템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또한 대규모회의실 공간을 이용하며 본부별, 지점별 전략구성을 하면서 영업마인드를 높힐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두번째는 업무환경이라 할 수 있습니다.

24개 전보험사의 원전산이 설치되어 있어 원활한 업무진행이 가능하며,

본사와 가까이 있는 서울사업단이다 보니 발빠른 정보 및 대응이 가능한 유리한 점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수많은 장점이 있습니다만 프라임에셋에 첫발을 내딛는 분이라면 사업단에서 시작하시길 권해드립니다.

프라임에셋에 쉽게 적응하고 어려운 영업환경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길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저 임명호이사 역시 강동사업단에 근무를 하고 있으며,

저희 62본부 관리자분들이 전국 각사업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프라임에셋 임명호이사와 함께 성공해보시길 바래봅니다 !!

 



프라임에셋  임명호이사에게 리쿠르팅 상담메일 보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