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셋 수수료

Posted in 프라임에셋 입사상담 // Posted at 2019. 9. 30. 10:06

 

 

프라임에셋 수수료

 

 

GA 보험법인을 선택할 때 첫번째로 보는게 무엇인가요?

여러가지 답이 있겠지만 그 중 수익과 직결되는 보험수수료 만큼 정답도 없을 겁니다.

씁쓸한 일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생계와 직접연관되는 수수료가 낮은 GA라면 저라도 거부감이 생길 겁니다.

왜? 내가 일한만큼 정당한 댓가를 받아야만 일할 맛이 나는 거겠죠 *^^*

 

 

 

 

그렇다면 프라임에셋 수수료는 어떨까요?

어떤GA와 어떤원수사와 비교를 하여도 단연 최상위권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

더 중요한 점은 단 한번도 프라임에셋은 수수료 갖고 장난질을 하지 않았다는 점...

일반적인 GA나 보험원수사를 다녀보신 분들이라면 잘 아실 겁니다.

입사할때 수수료와 들어가서 일할때 수수료가 점차 변한다는걸 ~ 그것도 안좋은쪽으로 ㅜㅜ

왜 그럴까요?

여러이유가 있습니다.

회사경영악화, 경기침체, 실적악화, 오너의 인마의포켓, 정책변경 등등

프라임에셋은 단한번도 수수료를 내려보거나 장난질을 해본적이 없습니다 !!

생보사와 손보사가 분급으로 변경을 하여도 프라임에셋은 독야청청 선지급제도를 운영하였습니다.

그 만큼 건실하고 실력있는 GA이자 약속을 잘 지키는 보험GA가 프라임에셋 입니다.

5년여 몸을 담고 있는 저, 임명호 이사가 보증합니다 !!

 

 

 

 

 

프라임에셋은 24개 보험사와 계약을 맺고 있으며, 전보험사 모두 최고등급의 수수료테이블을 받고 있습니다.

정확한 직급수수료에 맞춰 지급이 되며, 타GA와 달리 100% 투명하게 오픈이 됩니다.

프라임에셋 가족이라면 누구나 확인이 가능하며, 심지어 일반인도 인터넷을 통해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여기에 원수사에서 지급하는 100% 시책까지 전부 오픈 됩니다.

대부분의 GA에서는 본사에 나오는 시책을 따로 분류하여, 설계사에게는 그 중 일부만 지급합니다.

마치 다 주는척(?) 할뿐이죠.

프라임에셋은 그런 뻔뻔한짓은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계와 연결 되어 있는 수수료를 투명하게 오픈 하는점이 프라임에셋의 최고덕목 입니다.

 

 

 

 

 

 

 

프라임에셋은 수수료를 매달 초에 오픈 합니다.

상품변경 등으로 인해 바뀌는 내용을 공지하기 위함이라 보시면 되십니다.

여전히 선지급제도가 운영되고 있기에 수수료가 작아 수익이 줄어드는 일은 없습니다 !!

어떠신가요?

GA를 선택하는 여러가지 이유 중 최고봉인 수수료 역시도 프라임에셋은 으뜸이며, 신뢰가 갑니다.

여러분의 수익을 지킬 수 있으며, 일한 만큼 대우를 원하신다면 프라임에셋이 최종 선택지가 될것 입니다.

임명호이사와 함께 시작하신다면 성공의 지름길을 배우시게 되실 겁니다 !!

임명호이사

010-7380-2930

 



프라임에셋  임명호이사에게 리쿠르팅 상담메일 보내기 ↓ ↓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