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셋 경력설계사와 신입설계사 혜택 및 차이

2019. 10. 21. 09:24보험법인 프라임에셋

 

 

 

프라임에셋 경력설계사와 신입설계사 혜택 및 차이

 

 

안녕하세요.

프라임에셋 임명호 이사 (겸 62본부장) 입니다.

프라임에셋은 보험GA로서 NO.1을 달리고 있는 대형보험대리점 입니다.

그렇다보니 과거에 경력이 있는 경력보험설계사와 보험일을 처음시작하는 신입설계사분들로 나눠지는데요.

프라임에셋 입사시에는 과거 보험경력이 꼭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GA특성상 경력설계사 입사가 더 많을 뿐입니다.

경력이 있고없고의 차이는 출발점이 다르기 때문에 혜택 및 교육에서도 차이가 있기 마련 입니다.

그렇다고 신입설계사가 무조건 불리하느냐? 그런건 아니니 걱정 NO !! 

 

 

 

 

 

경력설계사 혜택

이미 보험경력이 있으시기 때문에 보험시장 돌아가는 흐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영업방식이 있다면 자신의 장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도움드리며,

아직 자신의 영업스킬을 확보하지 못하였다면 자신만의 영업스킬 찾는데 도움을 드립니다.

그렇기 위해선 다양한 영업방식을 배워보셔야 하겠죠.

보험고수들의 지도편달이 필요하며, DM생산 등 다양한 고객확보가 무엇보다 중요 합니다.

프라임에셋 62본부에서는 이부분을 집중적으로 서포터 해드리며, 해결책을 찾아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경력설계사 인만큼  스킬연마에 크게 투자안하셔도 되는 점을 감안하여

입사시 수당테이블에서 우대혜택을 드리고 있으며,

팀단위 이상 입사나 외곽사무실 오픈시 보조금형식으로 도움드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영업시장은 영업실적이 깡패인만큼 자신과 자신의팀 실적에 맞는 시책 및 대우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경력이 있다고 하여도 신입과 같은 마음으로 다시 출발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저 또한 경력보험설계사로 입사를 하여 자신만의 영업스타일을 찾는데 프라임에셋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가 갖고 있는 노하우와 그동안의 경험을 전부 드리겠습니다.

프라임에셋은 확신합니다.

어디나 장단점이 있기 마련이지만 그 어떤 GA보다 합리적인 시스템으로 인해 영업스타일을 구축하는데 가장 빠른 보험대리점이 될 수 있을 겁니다. 거기에 임명호이사와 함께라면 더욱더 쉽게~

경력보험설계사들의 적극적인 입사문의 기다리겠습니다 !!

 

 

 

 

 

 

 

 

 

신입설계사 교육

보험일을 처음하신다고 해서 먼저 겁먹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신입설계사분들을 케어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저희 62본부에선 이미 구축해두었습니다.

기본보험교육, 상품교육, 마인드교육, DB확보, 영업스킬구축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하여 진정한 보험인으로 태어날 수 있도록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거기에 프라임에셋 구조안에 안정적인 시스템과 두둑한 수수료체계는 덤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스승을 만나느냐는 보험판에서 가장 중요한 선택 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된 가르침을을 통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해 놓는다면 밥먹는거 걱정은 없으시겠죠.

하지만 여러분의 꿈이 고작 그정도는 아니실 겁니다 !! 그 이상을 바라보고 보험시장에 뛰어드셨을 겁니다 !!

임명호이사가 여러분에게 꼭 필요한 사람이 될 겁니다 !! 

신입설계사분들의 적극적인 지원 기다리겠습니다 !!

임명호 이사와 함께 진정한 보험인으로 성장하셔서 최고의 자리에 올라보시길 바랍니다 *^^*

010-7380-2930

 



프라임에셋  임명호이사에게 리쿠르팅 상담메일 보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