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셋입사] 경력보험설계사 우대혜택

2019. 10. 23. 09:33보험법인 프라임에셋

 

 

 

[프라임에셋입사] 경력보험설계사 우대혜택


 

 

안녕하십니까

프라임에셋 임명호 이사 입니다.

요새 보험영업 어떤가요? 여기저기서 비명소리가 들리고 있습니다 ㅡㅡ;;

상품변경 / 고객니즈변경 등도 이유가 되겠지만

사회적인 사건사고와 불안 등으로 인해 예전과는 영업현장이 너무나도 바뀐게 주요원인 입니다.

TM영업은 더더욱 힘든 상황이죠~

하지만 이런 일반적인 고민 말고도

잘못된 보험사선택과 잘못만난 상위관리자로 인해 낭패를 보고 있는 보험설계사도 부지기수 입니다.

선지급은 커녕 분급도 제대로 받지 못하는 보험회사나 GA가 수도 없이 많이 있습니다.

그만큼 영업현장이 어려워졌다는 거겠죠 ~

불합리한 제도와 잘못된 환경으로 인해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다면 이제는 벗어나셔야 합니다.

경력보험설계사분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는 그런 환경에서 근무하셔야 합니다.

프라임에셋 62본부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

 

 

 

 

 

프라임에셋 62본부에서 경력보험설계사분들에게 약속드립니다 !!

1. 안정적이고 높은 수수료 보장

프라임에셋은 유지율 또는 최소계약건수 등을 전혀 보지 않기 때문에 단 한건의 계약을 성립하여도 최고등급의 수수료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 이 점은 정말,정말 중요합니다 ~ 마치 입사시에는 다줄것처럼 하던 수수료를 회사존폐위기, 오너의 인마의포켓 등으로 허접한 수수료를 주는 경우가 허다 합니다 ㅡㅡ;; 프라임에셋 62본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계약건수, 유지율, 실적에 상관없이 무조건 약속된 수수료를 지급합니다 !!

 

 

 

 

2. 수수료 최저보장제

프라임에셋은 수수료의 최저보장제를 실시하여 어떠한 경우에는 제시한 최저 미만으로 내려가는 경우가 없습니다. 프라임에셋의 14년 역사가 이를 보장하며, 프라임에셋 최고위치에 오른 저, 임명호이사가 보장합니다~

 

 

 

 

 

3. 투명한 수수료제도 오픈

프라임에셋은 지점장이나 본부장에게 따라 제시하는 수수료가 전혀 없으며, FC 포함 모든이들이 볼수 있는 투명한 수수료제도를 공개합니다. 특정 타사 대형GA의 경우 FC와 상위관리자에게 공개하는 수수료표 자체가 틀린 경우가 많습니다. 관리자만 배불리는 시스템이죠. 이는 '악' 입니다~ 1~2년만 하고 GA 문닫을 심뽀인가요 ㅡㅡ;; 프라임에셋은 평생 직장으로 최고의 선택이 되실 겁니다 !!

 

 

4. 다양한 보험사 확보

손해보험사 9개 보험사 / 생명보험 15개 보험사, 농협생명추가 (모두 최고등급의 수수료)

 

 

 

 

 

 

5. 프라임에셋 영업가족에게 100% 시책 오픔

GA 등의 대부분의 보험사는 보험사에서 주는 시책의 일부만을 공개합니다. 공개되지 않는 시책은 오너의 인마의포켓이죠 ㅡㅡ;; 프라임에셋은 원수사에세 지급되는 시책을 하나도 빠짐없이 100% 공개하여 영업가족의 수익을 보존해줍니다 !!

 

 

 

 

6. 전국 12개시에 위치한 사업단

프라임에셋은 특정지역에만 있는 보험GA가 아닙니다. 한마디로 전국구GA 입니다. 자신이 가까운 사업단 어디서라도 근무가 가능하며, 원거리 리쿠리팅도 아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7. 경력보험설계사 우대

경력이 있는 보험설계사의 경우 기존 보험사영업실적에 맞춰 우대를 해드립니다. 직급에 맞는 수수료 보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험사이직으로 발생하는 손실에 대한 보장을 해드리며, 동기부여측면에서 독립된 시책 으로 인해 보다 빨리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8. 팀단위, 지점단위 이직시 우대

보통 다수의 인원이 동시에 이직시 독립된 근무공간을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충분한 조율이 필요하며, 전체평균실적 등을 감안하여 사무실 임차 및 임대료지원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과정이라 보시면 되십니다 !!

 

 

9. 출퇴근 자유와 월실적에 대한 스트레스를 드리지 않습니다

자신만의 영업스타일을 보장해주기 위한 조치이며, 상황에 따라 팀 및 지점 셋팅을 통해 영업환경을 보장해드립니다 ~ 스트레스 없이 최선의 결과를 끌어낼 수 있도록 도움드립니다 !!

 

 

10. 리쿠르팅 지원

영업관리자로의 성장을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 역량과 환경에 맞춰 보다 빠른 성장을 위해 리쿠리팅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신의 영업스타일이 잘 맞는 팀원들이 생긴다면 초고속 성장이 가능하시겠죠 ~

 

 

 

 

프라임에셋 62본부 임명호 이사는 위 모든걸 약속드립니다 !!

화장실 들어갈때와 나올때가 달라서야 되겠습니까?

지금이 기회입니다. 언젠가 자신이 다니던 보험사를 떠나야 될 시기가 누구에게나 옵니다.

프라임에셋 이라면 절대 다른보험사로 이직하는 일은 없을거라 장담 합니다 !!

투명한 시스템과 합리적인 제도안에서 저 임명호이사와 함께 성장해보시길 바랍니다.

경력보험설계사의 입사문의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프라임에셋 임명호이사  

010-7380-2930




프라임에셋  임명호이사에게 리쿠르팅 상담메일 보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