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방문자 100명 돌파 경축

Posted in 보험가입상담 // Posted at 2010. 6. 5. 17:11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든 이후 처음으로 하루 방문자 100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축하해주세요 ㅋㅋ

엄청난 방문자를 보유중신 블로거분들이나 프로.파워 블로그분들을 보시기엔
뭐 저런거 갖고 좋아하나 하실지 모르나 저는 너무 뿌듯하답니다 ㅋ
처음에는 하루 방문자가 10명이 안됫는데 ㅡㅡ..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보고 확 빠져버려 단숨에 넘어 왓는데,
티스토리는 익숙치 않을뿐더러 상당히 어려운 부분이 많아 벽에 부딯친 느낌을 지울수 없었습니다.
순간 이건 내가 할게 아닌가 보구나 하는 생각도 했엇는데......
특히 HTM을 전혀 모르는 입장이다 왜그렇게 남의 블로그들은 이뻐보이고 부럽던지...

나름 온라인쪽 일을 해오던 저도 온라인쪽을 조금 안다고는 생각했는데,
엄청난 블로거들을 보게 되니 정말 우물한 개구리였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하루 몇천명은 기본으로 찍는 파워블로거님들,
한달 평균 월급 이상의 수익을 내는 프로블로거님들.
세상은 정말 넓고 대단하신 분들이 많다는걸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처음 배우는 자세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면서, 이제는 하나둘씩 배워나가는 재미에 푹 빠져버린 나.
포스팅 / 검색 / 디자인 등 배우고 알아야 할 분야가 한둘이 아니지만
하나둘씩 알아가고 실력도 늘어가는 재미에 이제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아직은 배울게 너무나도 많은 블로그지만
수많은 고수분들 블로그에 기웃거리면서 눈팅도 하고 배우기도 하고,
언젠가 나도 저 고수대열에 끼고 말거야 속으로 다짐도 하면서,
하루 방문자나 검색유입수를 보고 분석하는 나를 보면 가끔 웃기기도 하고,
여태꺼 뭐하다 지금 고생하니 하고 자책도 하게 되네요.

블로그의 장점 중 하나가 이런 하소연이나 자화자찬 등을 대놓고 써도 되는거 아닐까 싶어요.
블로그를 정보전달의 목적이나 수입의 목적으로 활용하기엔 아직 저한테 무리인듯 싶고,
블로그와 친해질겸 일기식으로 글 하나하나를 늘려볼까 생각중입니다.

어찌됬든 오늘은 방문자 100명을 처음 돌파한 역사적인 날 에헴..
방문자 100명 , 1000명 , 10000명이 되는 그 순간까지 터프가이는
달리겠노라를 다짐하면서 오늘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그런데 이런글 쓰면 검색은 어떻게 될까요?
이런글은 블로그에 쓰면 안되나요?
나 지금 누구한테 말하고 있는거니? ㅡㅡ;;
초보 블로거라 그런지 궁금한거 투성이네요.

방문해주신 블로거 여러분 부자되세요 *^^*
  1. Favicon of https://nextgoal.tistory.com BlogIcon 티비의 세상구경

    아마 블로그 방문자라는 키워드로 검색돼지 않을까요 ㅎㅎ
    방문자수 100명 축하드려요!!
    터프가이님은 전문적인 포스팅이셔서 앞으로
    더많은 방문자분이 오실것 같아요!!

  2. Favicon of https://realog.net BlogIcon 악랄가츠

    와우! 축하드려요! ㅎㅎㅎ
    본문내용이 검색되니깐 ㅎㅎㅎ
    블로그 방문자로 검색될 거 같아요! ㅋㅋ

  3. Favicon of http://intothereview.com BlogIcon 오러

    ㅎㅎ 축하드립니다.
    마지막에 멘트들 재미있네요..ㅋㅋ
    이런 글이 뜬금 없게 네이버 검색 1순위에 노출되고.. 그런일이 생기더군요..ㅋ
    네이버 블로그를 경험하셨다면 잘 아시겠네요~
    이쪽도 마찬가지로 하루하루 글을 쓰다보믄 하루 방문자가 1천명이 넘더군요..^^
    만명대로 가려면 다음뷰등의 메타블로그를 공략해야 하지만요~~

  4. Favicon of http://storyblog.co.kr BlogIcon 인쇄쟁이

    전 술마시고도 쓴답니다.
    개인적인 얘기 저는 마구마구 날려대는 편이니~
    그래서 편하기도 하구여^^

  5. Favicon of https://zasulich.tistory.com BlogIcon 자수리치

    나 지금 누구한테 말하고 있는거니? 에서 빵 터졌습니다.
    터프가이 님은 100명 돌파를 넘 빨리 하신 듯....
    포스팅하는 열정이 금방 일방문 1,000 넘으실 것 같습니다.^^

  6. Favicon of https://jagnikh.tistory.com BlogIcon 어설픈여우

    축하 드립니다.
    저도 티스토 블로그 개설한지 얼마 안되는 초보라서
    터프님 글속에 담긴 마음 너무 잘 알아요.
    화이팅 하세요~^^*

  7. Favicon of https://dowajo.tistory.com BlogIcon 멋진성이

    오호~ 곧 1000명에 도달할듯합니다.
    100명은이미 먼이야기군요^^

submit